바이든 트럼프의 무책임함 비난( Joe Biden dénonce "l'irresponsabilité" de Donald Trump)
바이든은 트럼프의 지속적인 패배 거부를 두고 트럼프를 비난하는 말을 쏟아내고 있다.
민주주의가 어떻게 기능하는지 엄청나게 해로운 메시지가 전 세계에 전달되고 있다.
트럼프는 미국 역사상 가장 무책임한 대통령 중 한 명으로 기억 될것
이번 미국 대선은 가장 지저분한 선거 일 듯한다.
나름 최고 위치에 있는 사람들끼리 서로를 비방있다니, 어쨋든 현직 대통령, 곧 대통령이 될 사람들인데 말이다.
남들은 은퇴를 준비해야 할 나이에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 분들끼리....
어서 빨리 정리가 되면 좋겠는데,,,
#조바이든 을 검색하다가 정말 웃지못할 기사를 발견했다.
2017년에 나온 뉴스인데 #조바이든 의 둘째 아들과 뇌종양으로 사망한 첫째아들의 부인이 서로 연인 사이라는 것이다.
심지어 조바이든은 그것을 인정했다.
사별의 아픔을 겪은 며느리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둘째아들이 서로 잘 보듬어 줄 수 있을 것이라며.
뜨악하다.
헌터 바이든에 대해서 찾아보니, 연인 사이만 유지했을 뿐 결혼은 안한듯하곡
현재 구글 서치에 나와있는 부인은 다른 이름이다.
대선 과정에서 #헌터바이든 에 대한 엄청난 스캔들이 터졌던 것 같은데,
솔직히 그때만해도 미국 대선에 별 관심도 없었고,
지금도 딱히 지저분한 스캔들 기사를 찾아 보고 싶지는 않다.
다만 바이든 가족의 생각이 엄청난 오픈 마인드라고 해야하는건지...
머 이건 옛날 왕조 시대나 있을 법한...
삼촌을 삼촌이라 부르지 못하고,
아빠라 불러야 되나 ...
어쨋든 재밌는 나라다.
Joe Biden dénonce "l'irresponsabilité" de Donald Trump
#바이든 #트럼프 의 무책임을 비판
dénoncer : 규탄하다
irresponsabilité : f. 무책임
Joe Biden ne mâche plus ses mots ete dénoncee l'<<incroyable irresopnsabilité>> de Donald Trump qui refuse toujours d'accepter le résultat des électrions.
조바이든은 도날드 트럼프의 <<놀라운 무책임>> , 절대로 선거 결과를 인정하지 않는, 에 대해서 노골적으로 비판했다.
ne pas mâcher ses mots : 할 말을 노골적으로 말하다.
Dans cet entre-deux encore flou, le président élu prépare sa prise de fonction avec la pandémie en tête de ses priorités
여전히 불분명한 사이에서,대통령에 선출 된 그는 그의 가장 중요 순위 상단에 코로나 처리 할 준비를 합니다.
flou : 흐리한, 희미한
en tête : 상단에